NOTICE

NEWS

제목 트리플 멀티케어(혈행,기억력,항산화) ‘징코센시나’ 출시
작성일자 2022-01-27





현대인들은 서구화 된 식습관과 불규칙한 생활리듬, 운동부족 등으로 다양한 건강문제를 접하게 된다.

원활한 혈행은 신체기능을 유지하는데 매우 중요하다.

 
최근 디지털 치매’, ‘영츠하이머라는 말이 유행할 정도로 젊은 연령층에서의 기억력 감퇴가 큰 문제로 대두되고 있다.

우리 몸의 수많은 뇌세포는 30세 이후 급격히 감소하게 된다.

자꾸 잊어버리는 건망증이나 기억력 저하를 느낀다면 뇌건강에 관심을 기울여야 할 때 이다.

 
당사는 혈행, 기억력, 항산화를 하루 1정으로 관리하는 트리플 멀티케어 징코센시나를 출시했다.

 
징코센시나는 은행잎추출물, 나토균배양분말, 비타민E 3가지 주원료로 꽉 채웠다.

은행잎 추출물은 식약처로부터 혈행과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을 인증받은 식물성 원료이다.

기억력 개선에 도움이 되는 플라보놀 배당체를 함유하는데 뇌 신경 세포가 파괴되는 것을 막아주기에 기억력이 감퇴하는 연령층에 권장된다.

나토균배양분말 또한 혈행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인정형 원료로 다수의 인체적용 시험연구를 통해

혈전생성 방지 및 혈전제거 효능을 입증한 식약처에서 혈액순환 관련 기능성을 인정받은 성분이다. 비타민E는 대표적인 항산화제로

세포의 노화를 막고 끈적해진 혈액을 묽게 한다. ‘징코센시나는 핵심원료인 은행잎추출물이 식약처 고시 최대함량인 150mg 함유,

나토균배양분말 또한 최대함량 함유되어 있다. 비타민E도 식약처 1일 영양성분 기준치 100%를 충족한다.

 
또한 병풀추출물(센텔라아시아티카)100mg을 포함한 산사자추출분말, 흑마늘추출물, 헤스페리딘 등 프리미엄 식물혼합 부원료 15종 함유되어 있어

혈행개선, 기억력개선, 항산화와 함께 건강에 좋은 다양한 성분들을 단 한정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한 것이 장점이다.

 
제품개발담당자는 혈행건강은 인체건강의 척도이다. 과도한 업무와 스트레스 등으로 시달리는 현대인들에게

징코센시나하루 1정 섭취로 혈행, 기억력, 항산화 건강관리를 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징코센시나60정 규격, 하루1정 물과 함께 섭취하는 복합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약국과 병원, 더좋은몰(www.thejoeunmall.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