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NEWS

제목 '건강코디네이터' 2021 대한민국 NO.1 대상 수상
작성일자 2021-05-26


당사의 건강코디네이터직업군이 건강상담(영양처방)부문 2021 대한민국 NO.1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NO.1 대상은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이 주최하고 조선일보가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경제성장을 이루고, 국민행복을 위해 적극적인 경제 활동을 하는 기업 및 브랜드를 선정한다.

 

당사는 병원과 약국에 영양처방실을 개설 운영하는 영양처방기업으로,

전문 상담인력인 건강코디네이터를 양성해 상담을 기반으로 한 건강식품 연구개발과 올바른 건강문화를 만드는데 앞장서고 있다.

건강코디네이터는 2016년 고용노동부 신생직업군으로 승인되어 한국직업사전에 등재된 직종이다.

건강기능식품을 비롯한 건강증진 식품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갖추고

약국 및 병원에 내방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생활 습관, 식습관, 질병 유무 등을 확인한 후

정확한 상담과 영양처방을 통해 건강증진식품을 판매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당사 교육관리부는 "건강코디네이터1:1 영양상담을 통해

소비자가 올바른 건강정보를 얻고 건강기능식품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한다는 점에 사명감과 가치를 둔 직업군이다.

건강상담 부문에 있어 자사 건강코디네이터직업군은 시상식 이름 그대로 대한민국 넘버 원이라고 자부한다.

안주하지 않고 앞으로도 건강코디네이터의 전문성 강화를 위해 진지하게 연구하고 성실하게 뛰겠다" 라고 전했다.

 

사회적으로 건강 이슈가 부각되면서 개인 맞춤 건강 코칭 시장이 크게 성장하고 있다.

앞으로도 당사는 맞춤형 건강시대를 준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모범이 되고자 한다.

 

당사는 수시로 지역별 건강코디네이터를 채용 중에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채용 포털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