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NEWS

제목 만족스런 급여제도, 건강코디네이터 대채용
작성일자 2020-08-11




당사는 2020 하반기 대채용을 시작했다.
코로나19 여파에도 굴하지 않고, 최근 약국 가맹점과 병원 가맹점의 계약이 증가되며, 건강코디네이터 부문에 인재 확충을 하고 있다.

건강코디네이터는 당사의 약국과 병원 내 매장에서 개인별 상담 서비스를 통해 맞춤형 영양처방을 하고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는 업무를 한다.
당사가 2016년 고용노동부의 신생 직업군으로 승인받아 탄생시킨 직업군으로 당사의 철저한 교육을 통해
건강기능식품을 비롯한 건강증진 식품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갖추고 정확한 상담과 영양처방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채용담당자는 "지속되는 코로나19 상황 속에 대부분의 기업이 채용이 위축되는 시기인데, 당사는 이번 하반기 채용을 더욱 강화하였다.
약국 가맹점이 없던 지역에 많은 가맹점을 유치하였고, 최근 병원 내 매장 개설도 확대됨에 따라 건강코디네이터의 일자리가 많이 늘었다”라고 말하며,
정부의 방역 수칙에 따라 지난 4월부터 비대면 면접 절차를 도입했으며, 대면면접 시에도 체온 검사 및 거리 유지 등
감염병 예방을 위한 모든 조치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일주일의 교육전형으로 기본적인 직무 능력을 평가하고, 최종 합격시 1개월간 매장에서 OJT를 통해 업무를 익히기에 빠른 업무 적응이 가능하고,
타인의 건강증진에 기여한다는 보람이 큰 직업군인 당사 건강코디네이터는 기본급여와 함께 성과급여 제도를 시행한다.
전원 100% 성과급여를 수령할 수 있는 조건과 평일5일제 근무로 인해, 근무만족도가 높고 장기근속자가 많은 것이 특징이다.


자세한 채용정보는 채용 포털 사이트 및 더좋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