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NEWS

제목 상쾌하고 편안한 입속관리! 구강유산균 ‘하이락 덴탈 유산균’ 출시
작성일자 2022-05-02


당사는 구강건강에 도움을 주는 하이락 덴탈 유산균을 출시했다.

대한민국 성인 중 약 64%가 구취 문제로 인한 고민을 겪었다는 보고가 있다.

장건강을 위해 먹는 유산균처럼, 입속 건강을 위해 섭취하는 유산균이 바로 구강유산균이다.

 

하이락 덴탈 유산균은 구강부터 소장, 대장의 면역까지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특허 구강유산균2종과 특허 장유산균3종이 함유되어 있다.

특히 국내 최초 미국 식품의약국으로부터 안전성 및 신규 식품원료 인증 취득한

한국인 건강한 구강에서 얻은 구강유산균을 선별하여 개발하였고,

특허 받은 장 유산균으로 속에서 올라오는 냄새까지 한번 더 관리할 수 있다.

 

또한 복용 내내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알루알루 포장을 하여 항상 최적의 상태로 실온보관을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전 성분 중국산, 일본산 원료가 함유되지 않아 안심 섭취할 수 있다.

 

섭취방법은 11-3정을 입에 넣고 천천히 녹이면 되는데 섭취 후 양치질이나 가글을 할 필요가 없다.

또한 하이락 덴탈 유산균은 무설탕제품으로 단맛은 구강유산균의 효과를 극대화 시켜주는 시너지 원료인 자일리톨을 첨가했다.

자일리톨은 대표적인 충치유발균인 뮤탄스균의 성장 억제에 도움을 주고 플라그 형성을 억제하며 침분비 촉진을 유발한다.

 

이번 신제품 출시에 대해 제품개발 담당자는 흔히 치태라고 불리우는 바이오필름이 유해균 덩어리이다.

구강유산균은 바이오필름의 생성을 억제하여 건강한 구강상태가 지속 되도록 돕는다,”

호불호 없는 맛있는 요구르트맛 츄어블 하이락 덴탈 유산균으로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온가족 건강한 구강환경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하이락 덴탈 유산균60정 규격, 하루 1~3정 간편하게 씹거나 녹여서 섭취하는 요구르트맛 츄어블 제품이다.

 

약국과 병원, 더좋은몰(www.thejoeunmall.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